온천장 돼지고기 맛집 하선옥
오늘은 일도 많았고 기운이 많이 빠져서 기름칠 좀 해줘야겠다는 마음으로 저번에 봐왔던 온천장 끝자락에 있는 하선옥이라는 돼지고기 맛집을 가봤습니다. 외관부터 깔끔하고 좋은 리뷰가 많아서 기대가 되네요. 내돈내산 후기 바로 확인해 보시지요.
-목차-
1. 하선옥
2. 후기
하선옥


ㅇ주소 : 부산 동래구 금강로 91 2층(부산 1호선 명륜역 5번 출구에서 721미터)
ㅇ전화번호 : 0507-1417-3415
ㅇ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1:00)
ㅇ주차장 : 가게 입구 바로 밑에 주차장입구(1시간 지원)가 있으나 공간이 협소하고 맞은편 민영주차장도 있습니다.
ㅇ돼지고기 특수부위와 숙성고기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후기



ㅇ첫인상
온천장의 메인 상권과 다소 떨어져 있는 곳에 위치하였으나 깔끔한 외관 덕분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입구에 대기를 이름과 인원을 적을 수 있는 대기판이 위치해 있으며, 어플 등록이나 전화번호를 적어놓는 방법은 아니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보이는 고기숙성고와 고기 손질하는 곳이 오픈되어 있어 믿음이 갑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쾌적한 인테리어였습니다. 저희는 평일 7시 반쯤 갔는데 앞에 1팀 대기가 있었지만 테이블이 정리되고 바로 입장했습니다.




벽 쪽에 보면 룸도 있고 내부가 꽤 크게 있어서 단체예약도 가능한 것 같습니다. 아기의자도 잘 준비되어 있네요. 화장실은 식당 밖 건물화장실을 이용하는데 크진 않습니다.
ㅇ메뉴
하선옥은 키오스크로 주문해서 메뉴판을 찍진 못했네요. 아래 링크에서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게 모둠과 삼겹살, 갈매기살, 항정살, 가브리살인데 생, 숙성, 양념으로 나눠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저희는 생겹갈비, 안동식양념겹갈비, 한우 촌 된장찌개, 갓 지은 솥밥 2인분, 물비빔냉면을 시켰습니다. 100% 구워 주는 건 아니고 굽고 있으면 중간중간 봐주시는 느낌입니다. 아마 테이블이 많이 차있지 않으면 100% 구워주시지 않을까 싶네요 ^^
ㅇ맛




기본 찬 세팅입니다. 40년 어머니의 손맛으로 만든 반찬들이라고 하네요. 쌈과 열무김치가 있고, 불판 위에는 맬젓이 아닌 새우젓으로 만든 감바스가 올라갑니다. 부추, 갓김치 및 절임반찬이 있고 톳 갈치속젓 무침과 재래식 된장, 부추와사비, 말돈소금으로 곁들여 먹을 소스와 반찬이 많습니다. 그리고 방금 한 것 같은 야채가 살아있는 겉절이까지 반찬도 다 깔끔하고 소스가 다양해서 좋습니다. 감사하게도 아이 식기와 수저는 말하지 않아도 가져다주시네요. ^^




생고기 빛깔 좀 보세요. 실제로 보면 더 윤기 나고 반짝반짝합니다. 생겹갈비의 상태가 좋아서 너무 바짝 굽지 않고 먹어야 더 부드럽고 촉촉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바로 구워보도록 하지요.










스파더스페이스 온천수영장 찜질 힐링 부산경남 가볼만한 곳
스파더스페이스 아직 자녀를 떼어 놓고 피서는 생각하지도 못하는 우리 가족은 숙박 없이 가까운 곳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곳을 가보는 것으로 이번 휴가 계획을 잡았습니다. 오늘 소개해
hoppangdaddy.tistory.com
동래 돼지고기 맛집 강씨목삼 동래점 내돈내산 후기
엄용백낙돈 동래점 오늘은 대구에서 내려온 강씨목삼 동래점에 다녀왔습니다. 삼겸살과 목살을 다양한 식사메뉴와 즐길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가성비 느낌은 아니나 매우 만족스러웠던 내돈
hoppangdaddy.tistory.com
제주도식 돼지고기 맛집 부산 동래 엄용백낙돈 동래점 내돈내산 후기
엄용백낙돈 동래점 오늘은 와이프와 자유부부 스케줄의 마무리로 돼지고기 맛집을 추리고 추려서 엄용백 낙돈 동래점을 갔습니다. 다소 가격은 있으나 매우 만족스러웠던 내돈내산후기를 확인
hoppangdaddy.tistory.com
댓글